함양포장이사

안녕하십니까.

함안, 산청, 하동, 남해, 진주 등 경남 전 지역 어디든지 달려가는 가족사랑이사입니다.
오늘도 저희 가족사랑이사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이사하는 날 참 걱정이 많으셨죠?
이제 가족사랑이사가 이사 걱정 모두 날려드리겠습니다.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셋째도 안전 입니다.
가족사랑이사는 물품 보상 보증 보험 가입된 전문 이사 업체이며
언제나 내 집, 내 물건처럼 고객님의 작은 짐 하나하나까지도 절대 어떠한 분실이나 파손이 없게 안전하게 옮겨드리겠습니다.

가족사랑이사는 수많은 현장 이사 경력을 가진 베테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꼼꼼하고 정확한 작업으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새출발이 행복하고 편안하실 수 있도록
철저한 작업과 친절 서비스 마인드로 중무장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이사 관련 궁금하신 게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가족사랑이사 임직원 일동
평상시에는 얌전하고 소심하던 사람이 술을 마시면 용사처럼 횡포하게 되는 것은 어느 내장이 어떻게 되기 때문인가. 술은 물과 곡식으로 만든 에센스이며 곡식 썩은 물이다. 그러므로 술은 성질이 표독하며 위에 들어가면 위를 부풀게 하여 그 기운이 치밀어 올라 가슴을 채우고 간장이 들뜨고 쓸개가 횡포하게 되어 용맹스러운 사람처럼 날뛰지만 술기운이 깨어 쇠퇴하면 후회를 하게 되는데, 이것을 술주정이라고 한다. -동의보감 모든 것을 알고자 하는 사람은 어떤 지식에도 매이지 않아야 한다. 모든 것을 소유하고자 하는 사람은 어떤 것도 소유하지 않아야 한다. -성서 말하는 데에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생각해서 말하는 경우, 추측해서 말하는 경우, 실행할 때 말하는 경우다. 생각한다는 것은 이 말이 과연 옛 성인의 말이나 행동에 모순되는 점은 없는가를 생각하고, 거기에 어긋나지 않을 경우엔 입으로 낸다. 추측해서 말한다는 것은 이런 말을 한다면 듣는 사람이 어떤 기분으로 이 말을 받아 들일까를 생각한 후에 발언하는 것이다. 실행할 때란 내가 말한 것을 어떻게 실행할 것인가를 생각하고, 나라를 위하고 백성의 실정에 비추어 보고 전망을 세운 후에 말하는 것이다. -묵자 오늘의 영단어 - blister : 물집, 수포, 기포: 물집이 생기다, 괴롭히다무엇을 하고 싶은가? 무엇이 되고 싶은가? 무엇을 갖고 싶은가? 어디에 가고 싶은가? 누구와 가고 싶은가? 거기에 가기 위해 어떤 계획을 세웠는가? 이를 적어라. 행하라. 즐겨라. 나눠라. 이보다 더 쉽고 좋을 수 없다. -리 아이아코카 개구멍에 망건 치기 , 남이 빼앗을까 보아 겁을 내어 막고 있다가, 막던 그 물건까지 잃게 됨을 이르는 말. 남자가 변하길 기다리는 것은 백화점 경품 행사에서 일등으로 당첨되었다는 소식을 기다리는 것과 같다. -스티븐 카터 오늘의 영단어 - circulatory illnesse : 순환기 질환친구는 옛 친구가 좋고, 옷은 새 옷이 좋다 , 물건은 새것이 좋지만 친구는 오래 사귄 친구일수록 정의가 두텁다는 말. 오늘의 영단어 - defense build-up : 군사력 증강